평택 안성 행복교실 12/18/목요일 모임 후기 작성자 정보 작성자 김혜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5.12.12 11:54 컨텐츠 정보 조회 44,307 댓글 1 목록 본문 1. 2025 행복교실 돌아보기2. 2026 행복교실 준비하기 추천 0 비추천 0 SNS 공유 관련자료 댓글 1개 방효정님의 댓글 방효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5.12.18 19:58 경: 꽁당 보리밥 알: 1년 동안 해왔던 것 돌아보기 느: 생각보다 많은 것을 했구나. 조금이나마 성장했다! 하: 내년에도 안정적인 학급운영을..! 따: 반배정 성공하고 싶다 경: 꽁당 보리밥 알: 1년 동안 해왔던 것 돌아보기 느: 생각보다 많은 것을 했구나. 조금이나마 성장했다! 하: 내년에도 안정적인 학급운영을..! 따: 반배정 성공하고 싶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 목록
방효정님의 댓글 방효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5.12.18 19:58 경: 꽁당 보리밥 알: 1년 동안 해왔던 것 돌아보기 느: 생각보다 많은 것을 했구나. 조금이나마 성장했다! 하: 내년에도 안정적인 학급운영을..! 따: 반배정 성공하고 싶다 경: 꽁당 보리밥 알: 1년 동안 해왔던 것 돌아보기 느: 생각보다 많은 것을 했구나. 조금이나마 성장했다! 하: 내년에도 안정적인 학급운영을..! 따: 반배정 성공하고 싶다